티스토리 뷰

최적의 골프 경험을 즐기기 위해서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골프 예약을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골프 예약 사이트를 통해 지역별로 라운딩 및 스크린 골프 예약을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예약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신 분들께 최대 10,000원의 할인 쿠폰과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제공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도 확인해보세요!

 

 

 

날씨가 좋지 않거나 시간이 부족한 경우, 스크린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모바일 예약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역별 스크린골프장을 간편하게 모바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골프장별로 골프코스 이용 요금은 해당 웹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요금으로는 카트 사용료는 팀 당 90,000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캐디 피를 이용하실 경우 15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골프채 대여료는 풀 세트가 50,000원이며, 피터마다 20,0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이 가격은 보통의 요금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골프장별로 상이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약 취소에 관한 정보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중의 경우, 3일 전에 예약을 취소하면 위약금이 없지만, 2일 전부터는 요금의 10%가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4일 전까지는 위약금이 없으며, 3일 전부터 이용요금의 10%가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이러한 예약 및 취소 규정을 참고하여 편리하게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