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월 서비스센터

일월 AS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의 수리 방법, 보증 기간, 수리 비용 등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안내해드리니 고객들이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일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통해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상담사 연결이 어렵다면 빠른 모바일 상담을 이용하세요.

 

 

일월 고객센터는 대표전화 1588-3595로 평일 9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 휴무입니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도 휴무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월 서비스센터

일월 AS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기 전에 해결이 가능한 오류인지 코드를 자주 발생하는 에러코드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1~E6까지 자주 발생하는 에러코드 해결방법을 확인하세요.

 

 

일월 AS 서비스센터 이용

일월 서비스센터

AS를 접수하려면 전화(1588-3595),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하게 되며, 수거 후 약 1~4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센터에서 수리를 거치게 되며, 이 단계에서는 약 1~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해당 제품은 택배로 다시 고객에게 발송되어 제품을 수령받게 됩니다. 발송 후 약 1~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일월 서비스센터 신청페이지에서 AS서비스센터 수리 비용을 확인하세요.

 

일월 제품은 무상서비스가 2년 동안 제공되므로, 제품 AS를 접수하기 전에 서비스 보증 기준을 확인하고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월 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