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EXT LEVEL 타이어 렌탈(넥센타이어)은 목돈 부담 없는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계약 기간 동안 타이어가 파손되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 고객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용 걱정 없이 인치별 가격을 대폭 할인 중이며,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차종과 타이어 사이즈를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한 타이어 종류와 가격을 조회하여 주문할 수 있으며, 타이어 등급(최고급, 고급, 기본, 윈터)별로 월 비용과 할인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렌탈 시 새 제품을 받나요?

온라인 렌탈 계약시 타이어는 넥센타이어 본사 물류창고에서 바로 출고됩니다.

물류창고는 당해년도 생산품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매년 3월까지 전년재고 출고)

 

✔️계약할 때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계약 체결시에는 특별한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장착하실때 계약서를 작성하는데 이때 계약자의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법인과 렌트/리스도 렌탈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은 넥스트레벨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계약이 가능합니다.

 

✔️계약 시 계약금이 있어야 하나요? 계약 기간은 언제인가요?

계약시 들어가시는 비용은 없습니다. 계약기간은 고객님의 연간 주행거리를 감안하셔서 12, 24, 36개월 중 선택해서 계약하시면 됩니다.

 

넥센 렌탈 홈페이지의 자주하는 질문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 렌탈 타이어 고객센터
☎ 1855-0100
평일 오전 9시 ~ 18시 / 토요일 공휴일 휴무